하기 위한 핵심지역현안5건을
페이지 정보

본문
경남 사천시는 국가산업 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한 핵심지역현안5건을 국정과제에 반영해 줄 것으로 요청하는 등 항공우주산업 경쟁력 확보와지역균형발전을 위한 전방위적 정책 홍보에 나섰다.
박동식 사천시장이 18일 서울 국정기획위원회를 방문해 대통령의지역.
이번주(14~17일) 열린 국회 인사청문회에선 일부 후보자들이 과거 재산.
지난 8일 원강수 원주시장이 원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원주지역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마련해 국정과제 및 민선 8기 주요 시정현안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원주시 제공 강원 원주시가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예산 확보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시 주요현안에 대해 폭 넓게 논의하고 신속한 해결을 요청했다.
하 시장은 지난 16일 LH 이 사장을 만나 대야미 공공주택지구에 입주.
대책과 관련 국도47호선 왕복 입체화 및 구간 연장, 공업지역활성화 시범사업지구 종단도로 개설 등 LH가 시행하는 사업에.
홍태용 김해시장이 16일 국회와 국정기획위를 찾아지역현안이 국정과제에 포함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홍 시장의 이번 방문은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대선 기간 약속했던 김해 공약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조속한 이행을 촉구하기 위한 발걸음이다.
제공 전라남도 여수시가 이재명 대통령의지역공약과 연계된지역현안을 국정과제에 반영해 줄 것을 건의하는 등 본격적인지역핵심현안띄우기에 나섰다.
16일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 14일 최정기 여수시 부시장은 국정기획위원회를 방문해 이 대통령의지역.
홍태용 시장은 이날 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 민홍철(김해갑) 의원과 김정호(김해을) 의원을 함께 만나 6가지지역현안을 건의했다.
이날 건의한현안은 국가 스마트 물류 플랫폼 조성, 동남권 순환 광역철도 조기 착공 적극 추진, 친환경 김해 트램 조기 착공 지원.
◇원강수 원주시장은 지난 15일 국회를 찾아 원주 연고 백승아 국회의원실과 간담회를 갖고 국정과제 반영사업과지역현안에 대한 국비 확보 방안을 논의했다.
【원주】원강수 원주시장은 지난 15일 원주 연고의 더불어민주당 소속 백승아 국회의원을 찾아 국정과제.
시는 원강수 시장이 지난 9일 최혁진 국회의원과의 면담에 이어 15일 백승아 국회의원을 찾아.
경기북부 도의원 협의회(회장 이영봉 의원) 7월 15일, 경기도 행정2부지사 및 실국 관계자들과 함께 ‘경기북부 대개발 추진 및지역현안논의 정담회’ 개최.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북부 도의원 협의회(회장 이영봉 의원, 더불어민주당·의정부2)는 지난 7월 15.
- 이전글까지 한 쌈에 담다 [김동기 25.07.19
- 다음글안드리고(왼쪽)가 동료들과 환 25.07.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